•      
  • 주문내역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 견적문의
> 마이페이지 > 자주묻는 질문
현재 브론즈 Bronze 입니다.
10
2
0
0
0

자주묻는 질문

아래 내용에서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주문인쇄제작결제,환불배송회원,A/S
인쇄제작 용량이 큰 주문 파일의 경우 어떻게 전송해야 하나요?

 
tigerprinting@naver.com 으로 "주문자 이름/ 주문날짜 / 파일전송" 을 제목으로 하여 파일을 첨부한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인쇄제작 고객이 접수한 데이터에 하자가 있을 경우는 내부에서 수정이 가능한가요?

 
데이터를 접수해주실 때는 반드시 오탈자 확인 및 이미지 확인 등의 꼼꼼한 확인을 통해 '최종본'을 pdf로 보내주실 것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보내주신 작업물에 인쇄가 불가능한 하자가 있을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재작업하셔야 하는 부분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타이거프린팅 측에서 수정을 할 경우 수정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텍스트 유실, 이미지 유실, 레이아웃의 변동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고객님께서 재작업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쇄제작 인쇄물 제작을 위하여 지원하는 응용프로그램 및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타이거프린팅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CC 버전을 사용중이며 아크로뱃 또한 최신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 타이거프린팅에서는 고객님께서 데이터를 넘겨주시는 형식인 pdf 형식의 경우 버전에 대한 제약 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쇄제작 작업방법이나 작업시 주의사항을 알 수 있나요?

 

작업 방법 및 주의사항은 퀵 메뉴의 '작업가이드' 항목에서 제품별, 프로그램별, 후가공별 등의 각 종류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쇄제작 주문 접수한 데이터의 변경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타이거프린팅으로 전화주시면(02 6677 5488) 주문 접수한 데이터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쇄 전이라면 데이터 변경이 가능합니다.

 
인쇄제작 작업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작업시 주의사항은 반드시 체크하시고 작업 및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은 홈페이지 우측 '퀵 메뉴'의 '처음이세요'와 '작업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상품의 주문서작성 페이지의 하단의 정보를 읽으시고 작업 진행단계와 배송 등에 관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인쇄제작 접수한 데이터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인쇄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수정 데이터를 받고 있습니다. 이미 인쇄가 진행된 건에 대해서는 추가 주문을 통하여 재인쇄하셔야 합니다. 인쇄가 진행되지 않은 건에 대하여 데이터 수정을 원하실 경우 tigerprinting@naver.com 주소로 제목 : 주문자 성함 / 주문 날짜 / "파일 수정 요청" 으로 수정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회사소개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자주묻는질문

select * from shop_visit where substring(vi_datetime,1,10) = '2024-04-26' and vi_ip = '18.118.200.197' order by id asc

29 : File '.\dream\shop_visit.MYD' not found (Errcode: 2)

error file : /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