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아래 내용에서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타이거프린팅에서는 200,000(이십만)원 초과되는 금액에 한해서만 세금계산서 발행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소량인쇄라는 기업 특성으로 인해 모든 사업자분들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기 어려워 기준을 정하여 발행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업자지출증빙은 발급 가능하며 결제시 반드시 영수증 선택 옵션에서 '사업자지출증빙' 메뉴를 선택하신 후 업체명과 사업자번호를 정확하게 적어주시면 4영업일 내에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파일의 크기가 커서 업로드가 되지 않거나
사업지지출증빙 영수증 건으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셔야 하는 경우
아래의 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tigerprinting@naver.com
무통장 주문의 경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은행계좌로 해당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각 은행의 계좌번호는 결제창 작성페이지에서 입금계좌 선택시 확인이 가능하시며 입금계좌 선택 후 결제페이지 작성을 완료하한 후에 나오는 완료페이지에도 실려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메인의 우측 하단에서도 무통장 입금 가능한 타이거프린팅의 모든 계좌번호가 실려 있습니다.
입금은 반드시 선택하신 은행계좌로 해주셔야 하는 점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이거프린팅 계좌 목록]
신한 140-011-138658
우리 135-199354-13-101
국민 042601-04-203626
하나 283-910009-31504
기업 026-041900-04-011
직접수령으로 배송 방법을 선택하신 후 입금을 완료하신 경우라도, 수령하지 않고 7일이 경과되면 제작물을 더 이상 보관해드리지 않습니다. 작업이 완료된 후에 고객님들께 SMS로 연락드리고 있으며 이후 7일이 지난 제작물은 폐기처리하고 있는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인쇄물 내용을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꼭 당사에 인쇄 진행 여부를 확인하셔야 하며,
인쇄가 진행되기 전이라면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인쇄가 진행된 경우에는 부득이 재인쇄를 해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를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항목을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품 제작이 완료된 후 택배 발송시 당사에서 해당 택배사 송장 번호를 문자로 보내드리며,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의 송장번호 조회를 통해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elect * from shop_visit where substring(vi_datetime,1,10) = '2023-10-02' and vi_ip = '3.235.188.113' order by id asc
29 : File '.\dream\shop_visit.MYD' not found (Errcode: 2)
error file : /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