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문내역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 견적문의
> 마이페이지 > 자주묻는 질문
현재 브론즈 Bronze 입니다.
10
2
0
0
0

자주묻는 질문

아래 내용에서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주문인쇄제작결제,환불배송회원,A/S
회원,A/S 인쇄물의 내용이 틀린 경우 다시 제작은 안되나요?

 

인쇄물 내용을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꼭 당사에 인쇄 진행 여부를 확인하셔야 하며, 

 

인쇄가 진행되기 전이라면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인쇄가 진행된 경우에는 부득이 재인쇄를 해야 합니다.

 

 
회원,A/S 주문한 제품의 인쇄불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재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불량에 대해서 당사의 과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무상으로 재작업을 해 드립니다. 인쇄불량 혹은 재작업 사유가 되는 작업물의 하자를 사진촬영후 이메일 발송 혹은 직접방문을 통하여 타이거프린팅 직원과 해당건에 대한 상담한 후 재작업에 들어가게 됩니다. 타이거프린팅의 과실인 경우 무상으로 작업이 재진행되며 기타 경우에는 재주문을 하셔야 재작업이 가능합니다.
 
회원,A/S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를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A/S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항목을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A/S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 버튼 옆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하시어 해당 정보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A/S 납기일이 촉박할 경우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없습니까?

 

급한 작업의 경우 사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빨리 작업해 드리도록 작업일정을 조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작업 여건에 따라 원하시는 납기를 맞추기 어려운 경우도 있으니 이러한 상황에 대해서는 양해 부탁 드립니다. 

 
회원,A/S 방문하여 인쇄물을 찾으려고 합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 지번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2가3동 279-52번지, 드림인쇄(주) / 타이거프린팅

**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27, 드림인쇄(주) / 타이거프린팅

 

상기 주소로 오셔서 타이거프린팅 방문하셨다고 경비실에 말씀 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가급 대중교통을<2호선 성수역 2번출구 방면> 이용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회원,A/S 별도견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 메뉴 가장 우측의 '견적문의'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A/S 예전에 접수한 데이터를 받을 수 있나요?

 
타이거프린팅에서는 고객님께서 예전에 주문하셨던 데이터를 당사 형식으로 파일명을 변경하거나 인쇄용으로 하리꼬미한 파일만 가지고 있는 경우가 보통이고 이 파일 또한 작업 후 삭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객님께 데이터를 보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사소개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자주묻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