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문내역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 견적문의
> 마이페이지 > 자주묻는 질문
현재 브론즈 Bronze 입니다.
10
2
0
0
0

자주묻는 질문

아래 내용에서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주문인쇄제작결제,환불배송회원,A/S
결제,환불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타이거프린팅에서는 200,000(이십만)원 초과되는 금액에 한해서만 세금계산서 발행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소량인쇄라는 기업 특성으로 인해 모든 사업자분들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기 어려워 기준을 정하여 발행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업자지출증빙은 발급 가능하며 결제시 반드시 영수증 선택 옵션에서 '사업자지출증빙' 메뉴를 선택하신 후 업체명과 사업자번호를 정확하게 적어주시면 4영업일 내에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환불 타이거프린팅의 계좌번호는 무엇인가요?

 


무통장 주문의 경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은행계좌로 해당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각 은행의 계좌번호는 결제창 작성페이지에서 입금계좌 선택시 확인이 가능하시며 입금계좌 선택 후 결제페이지 작성을 완료하한 후에 나오는 완료페이지에도 실려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메인의 우측 하단에서도 무통장 입금 가능한 타이거프린팅의 모든 계좌번호가 실려 있습니다.

입금은 반드시 선택하신 은행계좌로 해주셔야 하는 점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이거프린팅 계좌 목록]


신한 140-011-138658

우리 135-199354-13-101

국민 042601-04-203626

하나 283-910009-31504

기업 026-041900-04-011


 
결제,환불 환불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까?

 

당사의 과실로 인한 환불 요청에 대해서 환불 가능하며, 수수료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당사의 과실이 아닌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의 경우 작업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작업이 진행되기 전에는 환불 가능하며 환불에 대한 은행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환불 현금 영수증을 발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을 이용한 후 개인 소득공제용 현금 영수증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시 '현금 영수증 발행' 항목을 선택하시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입금 완료 후에 영수증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환불 주문 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해당 상품의 용지 및 수량 등을 입력하신 후 하단의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합니다. 주문자/수령자의 정확한 주소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하신 후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프로그램 설치를 통하여 바로 결제하실 수 있으며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하시고자 하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현금영수증이나 지출증빙이 필요하신 경우 해당 항목 선택 후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선택하신 입금 은행으로 금액을 입금하시면 확인 후 작업에 들어가게 되며 신청하신 영수증 처리도 진행해드립니다.

 
결제,환불 방문결제가 가능한가요?

 
제작전 결제는 가능하시나 제작 후 수령단계에서 결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타이거프린팅에서는 입금이 확인된 건에 관해서만 제작에 들어가고 있으므로 제작 전 방문하시어 현금 결제하시는 것이 아닌 인쇄물 수령시의 방문 결제는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사소개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자주묻는질문